김주하 앵커 화장품 모델됐다

김주하 앵커 화장품 모델됐다

입력 2016-01-18 09:23
수정 2016-01-18 13: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품사용 후 반한 게 인연... 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라인 뮤즈로 발탁

이미지 확대
김주하 앵커가 화장품 모델로 선정됐다.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하고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TV CF 방영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신뢰감을 이어갈 것으로 판단했다. 특히 평소에 김주하 앵커가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에게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우연히 사용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선정 이유를 전했다.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덧붙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도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 등 프리미엄 제품의 퀄리티를 높일 계획이다.

김주하 앵커가 애용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이명선 전문기자 msle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