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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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11-10-06 00:00
수정 2011-10-06 0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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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경제부 △경제자유구역기획단 정책기획팀장 김정회

■기상청 △기상산업정책과장 김성균△대변인 나득균△행정관리담당관 신도식△관측정책과장 허복행△기상기술〃 김세원△국립기상연구소 정책연구과장 김백조△국가기상위성센터 위성분석과장 최병철△기상레이더센터 레이더분석과장 박종서

■충북도 △균형개발과장 조병옥◇승진△의회운영전문위원 정헌성

■아시아경제신문 ◇이사 △독자서비스국장 조정문△회장부속실장 조영훈

■쿠키미디어 △마케팅본부 부본부장 김주경

■충주대 △교무처장 강우정△기획〃 김용승△국제사회정보대학장 정재현

■한국교원대 △제3대학장 이태욱

■관동의대 명지병원 △병원문화혁신본부장 김현수△예술치유센터장 이소영△케어디자인〃 김태호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 ◇실장 △선진화전략 최일섭△성과인사 구양회△검사총괄 장진모△기술사업 이창용◇지원장△서울동부 강영근△서울서부 홍성민△경기 류병호△강원 장현숙△대전 원진봉△부산 권순걸

■한국발명진흥회 △사업지원본부장 오승택

■한국지질자원연구원 △국토지질연구본부장 기원서△석유해저연구〃 한현철△연구전략실장 김대형△감사〃 김병욱

■교보증권 ◇지점장 △안산 유원덕△서소문 윤오병△구로디지털 이도현△압구정 김정한△테헤란로 서성철△상도동 이영우△상계 권도원△서초 편도균△분당중앙 김동형◇부서장△법인2팀장 임진성△PE〃 조상규△투자심사〃 한수동△리스크관리〃 이상원

김경 서울시의원, 서울시 온라인 홍보 3대 지표 성과 격려… “새로운 공공소통 모델 될 것”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경 의원은 지난 4일 제333회 정례회 홍보기획관 대상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울시가 운영하는 온라인 홍보 채널의 최근 성과를 집중적으로 점검하며 “짧은 기간 안에 상당히 큰 성과를 달성했다”며 “서울시 공공소통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다”고 평가했다. 김 의원은 먼저 서울시 유튜브 채널 성과를 언급하며 “조회수가 86% 증가해 연간 840만명이 시정 콘텐츠를 시청했고, 구독자 수는 26만명에 달한다”고 질의했다. 이어 “주 20회 이상 자체 콘텐츠를 제작·발행해 양적 확대가 뚜렷하다”며 “단순한 예산투입형이 아니라 자체 제작 콘텐츠의 질을 기반으로 달성한 성장”이라고 높게 평가했다. 김 의원은 “이 정도 수준의 성과라면 단지 시정 홍보를 넘어 공공 소통 모델로서 타 지자체 또는 정부부처와 공유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강조하며, 다른 지자체와의 협업 계획 여부를 질의했다. 이에 홍보기획관은 “필요하다면 언제든 협력 가능하다”고 답했다. 인스타그램 성과에 대해서도 김 의원은 상세히 점검했다. 김 의원은 “서울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50만명(※ 실제 현행 약 54.2만명)으로, 2위 부산시의 약 19.7만명과 큰 격차를 보인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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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BK투자증권 ◇선임 △IB본부장(전무) 설종만△WM지원담당(WM영업지원팀장 겸임·이사) 박창근◇승진△WM제2지역본부장(상무보) 박수열
2011-10-06 2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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