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정감사] 지식경제위 지역난방公 혼쭐

[국정감사] 지식경제위 지역난방公 혼쭐

입력 2011-09-27 00:00
수정 2011-09-27 00:1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수요예측 잘못 상담센터 예산 낭비”

한국지역난방공사가 지역난방 고객들의 민원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구축한 고객상담센터 이용률이 당초 예상을 훨씬 밑돌아 예산이 낭비되고 있다는 지적이 나왔다.

26일 국회 지식경제위원회 소속 강창일 민주당 의원이 지역난방공사로부터 제출받은 ‘고객상담센터 구축 이후 전화응대 현황’에 따르면 지난 6월 신설 이후 9월 21일까지 고객상담센터 전문상담원 9명은 1일 평균 144건을 통화했다. 강 의원은 “고객상담센터 이용률이시간이 지나도 개선되지 않는 것은 각 지사별 응대에 비해 고객 만족도가 크지 않기 때문”이라며 “고객상담센터 이용률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예산 낭비를 막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김승훈기자 hunnam@seoul.co.kr

2011-09-27 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