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국회에 참 싸이코패스들 많다”

홍준표 “국회에 참 싸이코패스들 많다”

이혜리 기자
입력 2017-11-07 16:16
수정 2017-11-07 16: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7일 “국회에 참 싸이코패스들이 많이 진출해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가 6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홍 대표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난 4년 4개월 동안 경남지사로 지방에 가 있다가 중앙 정치에 돌아와 보니 여의도 정치판이 과거와는 다르다. 참으로 암담하다고 생각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차후 총선에서는 국민들에게 이들의 행각을 철저히 알려 더 이상 이러한 싸이코패스들이 국회에 진출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라며 “지방선거와 총선을 거치면서 성숙한 국민의식이 이를 가려줄 것으로 굳게 믿는다”고 했다.

홍 대표는 “트럼프가 오는 날 내 나라 안보를 걱정하면서 한국정치판도 여야를 떠나서 정상적인 정치인들만 여의도에 있었으면 한다”고도 말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