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선대위 내 모든 직책 내려놓을 것”

이준석 “선대위 내 모든 직책 내려놓을 것”

임효진 기자
입력 2021-12-21 16:25
수정 2021-12-21 16: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당 대표로서 해야 하는 당무는 성실히 하겠다”

이미지 확대
마이크 잡은 이준석
마이크 잡은 이준석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겸 선대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21일 오후 충남 천안축구센터에서 열린 국민의힘 충남 공직 후보자 역량 강화 정치대학원 수료식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2021.12.21 연합뉴스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겸 선대위 공동상임선대위원장이 21일 상임선대위원장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4시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대위 내에서의 모든 직책을 내려놓겠다”고 밝혔다.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인 이 대표는 홍보미디어총괄본부장을 겸임해왔다. 선대위 직책에서 사퇴하더라도 당 대표직은 유지된다.

이 대표는 자신과 갈등을 빚은 선대위 공보단장인 조수진 의원을 겨냥해 “선대위 구성원이 상임선대위원장의 지시를 따를 필요가 없다고 한다면 선대위 존재의 필요성을 부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당 대표로서 해야 할 당무는 성실하게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인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