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고 밝은 분위기의 ‘피겨 요정’ 김연아(사진 왼쪽) 선수냐, 아니면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의 탤런트 한예슬(오른쪽)씨냐. 두 여인의 ‘바람전쟁’이 시작됐다.
삼성전자는 8일 김 선수와 삼성전자 하우젠 ‘바람의 여신’ 에어컨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연기로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김연아 선수의 시원하고 밝은 이미지가 하우젠 에어컨의 쾌적하고 건강한 바람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 선수가 등장하는 하우젠 에어컨의 새 광고는 다음달에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에어콘사업부문을 확대개편하는 등 에어컨 사업에 의욕을 보이고 있는 LG전자는 올해 ‘Life is cool 휘센’ 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배우 이선규, 정려원씨를 대신해 새 광고 모델로 탤런트 한예슬, 송승헌씨를 택했다. 지난해까지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면 올해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 강조했다.
김효섭기자 newworld@seoul.co.kr
최근 에어콘사업부문을 확대개편하는 등 에어컨 사업에 의욕을 보이고 있는 LG전자는 올해 ‘Life is cool 휘센’ 이라는 캠페인을 시작하면서 배우 이선규, 정려원씨를 대신해 새 광고 모델로 탤런트 한예슬, 송승헌씨를 택했다. 지난해까지는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면 올해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더 강조했다.
김효섭기자 newworld@seoul.co.kr
2009-01-09 29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