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색 인터넷신문 ‘퍼플뉴스’ 창간

자주색 인터넷신문 ‘퍼플뉴스’ 창간

입력 2012-02-14 00:00
수정 2012-02-14 10:2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색깔 있는 라이프스타일 정보 제공…독자와 함께 건전한 명품문화 이끌 것

건전한 명품 문화를 지향하고, 깊이 있는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인터넷신문 퍼플뉴스(www.purplenews.kr 대표 하지윤)가 14일 창간했다.

이미지 확대
이미지 확대
하지윤 대표.
하지윤 대표.


퍼플뉴스는 독자와 함께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언론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국내외 톱 브랜드에 관한 심층 정보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한다.

하지윤 대표는 한국 사회가 선진국형으로 진입하면서 명품 정보는 물론 쇼핑·레저·여행 등 다양하고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뉴스 수요가 커지고 있다.”면서 양질의 기사와 독자 참여 콘텐츠로 승부하겠다.고 창간 취지를 밝혔다.

퍼플(purple)은 자주색으로 고귀함, 고품격을 의미하는 색이다. 퍼플뉴스는 창간 기념으로 블로그 기자단인 퍼플로거를 모집 중이다. 하 대표는 중앙일보 인터넷신문인 조인스닷컴 대표와 온라인신문협회 회장을 역임했다.

정기홍 기자 ho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