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희망홍보 캠페인 참여

이노션, 희망홍보 캠페인 참여

입력 2012-12-24 00:00
수정 2012-12-24 00: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종합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는 최근 서울시가 진행하는 희망 홍보 캠페인에 참여했다. 희망홍보 캠페인은 영세 소상공인, 비영리 민간단체, 사회적 기업, 전통시장 등을 위해 지하철과 버스 등 서울시가 보유한 매체를 활용해 무상으로 광고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노션은 재능 기부로 40편의 광고를 무료로 제작했다.



2012-12-24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