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 4사, 청소년 에너지 바로알기 캠페인 후원

정유 4사, 청소년 에너지 바로알기 캠페인 후원

입력 2013-07-17 00:00
수정 2013-07-1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정유 4사, 청소년 에너지 바로알기 캠페인 후원
정유 4사, 청소년 에너지 바로알기 캠페인 후원 16일 서울 종로 YMCA회관에서 전용원(왼쪽에서 세 번째) 대한석유협회장과 안창원(네 번째) 서울YMCA 회장이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등 정유 4사의 임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청소년 에너지 바로 알기 캠페인’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서울YMCA는 에너지 캠프, 체험담 공모, 퀴즈대회 등을 진행한다.
대한석유협회 제공


16일 서울 종로 YMCA회관에서 전용원(왼쪽에서 세 번째) 대한석유협회장과 안창원(네 번째) 서울YMCA 회장이 SK에너지, GS칼텍스, 에쓰-오일, 현대오일뱅크 등 정유 4사의 임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청소년 에너지 바로 알기 캠페인’을 후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서울YMCA는 에너지 캠프, 체험담 공모, 퀴즈대회 등을 진행한다.

대한석유협회 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