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관 YC Tech 회장, 한가위 선물 쌀 2300포대

박수관 YC Tech 회장, 한가위 선물 쌀 2300포대

입력 2014-09-04 00:00
수정 2014-09-04 03: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남 여수시 남면 출신인 YC Tech 박수관(64) 회장이 3일 쌀 20㎏짜리 2300포대(1억원 상당)를 지역 장애인 단체와 어려운 이웃에게 기탁했다.

이미지 확대
왼쪽부터 박정채 여수시의회 의장, 박수관 회장, 주철현 여수시장.
왼쪽부터 박정채 여수시의회 의장, 박수관 회장, 주철현 여수시장.
1억원의 후원증서를 전달받은 여수시는 이를 한부모·조손가정과 가정위탁아동 등 차상위계층 및 장애인재가단체, 기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할 방침이다.

박 회장은 “작은 나눔이 고향 이웃들에게 도움이 돼 행복한 추석 명절을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 회장은 부산에서 ㈜YC Tech·㈜동원중공업을, 해외에선 ㈜YC tech 베트남·㈜YC tech 인도네시아 등을 경영하고 있다. 박 회장은 그동안 고향 여수와 부산을 위해 양로원, 재활원, 복지관 저소득층에 200억원 이상의 성금을 기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용일 서울시의원, 연가축구회 시무식 참석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지난 18일 서대문구 구립구장에서 열린 연가축구회(회장 서종선) 2026년 시무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는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지역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시·구의원 등 주요 내빈과 연가축구회 회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행사는 가제상 서대문구 축구협회 총무와 전태윤 연가축구회 총무의 공동 사회로 진행됐으며, 올 한 해 회원들의 무사고와 ‘부상 제로’를 바라는 기원제가 엄수됐다. 연가축구회는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주민 60여명으로 구성된 지역의 대표적인 생활체육 단체다. 매주 일요일 연가초등학교 운동장에 모여 운동을 통해 건강을 증진하고 끈끈한 이웃사촌의 정을 나누며 지역 공동체 발전에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 김 의원은 축사를 통해 “생활체육의 최고 덕목인 건강 증진과 친목 도모를 실천하며, 특히 학교 시설을 이용하면서 교육공동체 발전에도 기여해주시는 연가축구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연가축구회 회원들의 경기력을 보면 엘리트 체육인에 버금가는 수준 높은 실력에 늘 감탄하게 된다”라면서 “지나친 경쟁은 자칫 큰 부상으로 이어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연가축구회 시무식 참석

여수 최종필 기자 choijp@seoul.co.kr

2014-09-04 1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