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럭키백 2015 인기…청양 머그 디자인 ‘대박’

스타벅스 럭키백 2015 인기…청양 머그 디자인 ‘대박’

입력 2015-01-15 10:18
수정 2015-01-15 10:1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스타벅스 청양 머그컵·텀블러
스타벅스 청양 머그컵·텀블러 새해를 맞아 커피전문점들이 내놓은 ‘청양’ 머그컵·텀블러 등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곧 출산할 아이가 착하고 산뜻한 청양의 이미지를 닮기 바라는 예비 엄마들의 수요에 일회용 컵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사진=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럭키백 인기 청양 머그는 무엇?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럭키백’

스타벅스 ‘2015 럭키백’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2015 스타벅스 럭키백’ 1만 5000세트를 준비해 오늘(15일) 오전부터 전국 670여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스타벅스 럭키백은 2007년부터 매년 초 출시돼, 구매 후에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청양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청양 머그’가 포함됐다.

올해 스타벅스 럭키백에는 고객이 선호도가 가장 높은 스테인리스 스틸 텀블러를 1개 이상 포함하고, 40여 가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담긴다.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도 최대 7매 포함돼 있다.

‘스타벅스 럭키백’ 한 세트당 가격은 4만 9000원으로, 1인당 1개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