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4년 연속 수상

‘2016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건강기능식품부문 4년 연속 수상

입력 2016-04-26 15:49
수정 2016-04-26 16:3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오직 제품력으로 소비자가 요구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결과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 당당히 선정됐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유효성분손실을 최소화했다. 또한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첨가하지 않는다는 원칙과 이와 더불어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제품’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그린알로에 간판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순수 알로에베라겔즙액 400%를 고농축하여 함유해 국내 최대함량인 하루 면역다당체 함량을 300mg 섭생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또한 액상타입제품의 특성상 개봉시 제품의 변질을 막기위해 방부제 첨가가 불가피한데 이 대신 천연보존료를 함유했다.

최근 출시된 ‘그린맥알파플러스’도 수차례의 업그레이드 과정을 통해 최종 제품화됐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히 돕는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혈관 청소는 물론 부족해지기 쉬운 영양소를 보충해 주는 혈관 건강 제품이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이사는 “늘 새롭게 태어난다는 정신으로 제품 연구개발에 주력 경영한 것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며 “무한경쟁 시대 속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세계 트렌드를 읽어가면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