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서울 광화문광장 북측에서 열린 취약계층 폭염피해예방을 위한 ’해피해피 캠페인’ 출범식에서 참석자들이 밀짚모자와 부채를 들고 물을 마시며 폭염예방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기상청, 국민안전처, 보건복지부, 연탄은행 등 민관 공동으로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이세라 KBS 기상캐스터, 허기복 연탄은행 대표,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 고윤화 기상청장, 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 이효정 기상청 기상캐스터. 2016. 7. 15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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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서울 광화문광장 북측에서 열린 취약계층 폭염피해예방을 위한 ’해피해피 캠페인’ 출범식에서 참석자들이 밀짚모자와 부채를 들고 물을 마시며 폭염예방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기상청, 국민안전처, 보건복지부, 연탄은행 등 민관 공동으로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이세라 KBS 기상캐스터, 허기복 연탄은행 대표,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 고윤화 기상청장, 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 이효정 기상청 기상캐스터. 2016. 7. 15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15일 서울 광화문광장 북측에서 열린 취약계층 폭염피해예방을 위한 ’해피해피 캠페인’ 출범식에서 참석자들이 밀짚모자와 부채를 들고 물을 마시며 폭염예방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기상청, 국민안전처, 보건복지부, 연탄은행 등 민관 공동으로 진행됐다. 사진 왼쪽부터 이세라 KBS 기상캐스터, 허기복 연탄은행 대표, 정기석 질병관리본부장, 고윤화 기상청장, 이성호 국민안전처 차관, 이효정 기상청 기상캐스터. 2016. 7. 15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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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