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14회 63 계단 오르기 대회’에서 이색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도착지점을 향해 들어오고 있다.1995년 시작된 이래 1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63빌딩의 1251개 계단을 오르는이색 수직마라톤 대회로, 대회 최고 기록은 남성이 7분15초, 여성이 9분14초다. 2016.11.13.이언탁기자 utl@seoul.co.kr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14회 63 계단 오르기 대회’에서 이색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도착지점을 향해 들어오고 있다.1995년 시작된 이래 1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63빌딩의 1251개 계단을 오르는이색 수직마라톤 대회로, 대회 최고 기록은 남성이 7분15초, 여성이 9분14초다. 2016.11.13.이언탁기자 utl@seoul.co.kr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린 ’제14회 63 계단 오르기 대회’에서 이색복장을 한 참가자들이 도착지점을 향해 들어오고 있다.1995년 시작된 이래 1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63빌딩의 1251개 계단을 오르는이색 수직마라톤 대회로, 대회 최고 기록은 남성이 7분15초, 여성이 9분14초다. 2016.11.13.이언탁기자 ut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