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짧은 머리 어울리죠 그룹 빅뱅의 대성(본명 강대성·29)이 13일 오후 강원도 화천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서 배웅나온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대성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하며, 이로써 빅뱅은 승리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연합뉴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빅뱅 대성, 짧은 머리 어울리죠
그룹 빅뱅의 대성(본명 강대성·29)이 13일 오후 강원도 화천군 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서 배웅나온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대성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하며, 이로써 빅뱅은 승리를 제외한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연합뉴스
23일 스포츠경향에 따르면 대성은 국군춘천병원에 치료를 받다가 최근 퇴원했다.
국군춘천병원 측은 대성이 입원한 뒤 퇴원했다는 사실을 인정했으나, 입원 사유에 대해선 개인 신상이라 함구한 것으로 전해졌다.
대성은 지난 3월 13일 강원도 화천 육군27사단 이기자부대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최근 빅뱅 멤버인 지드래곤도 군 복무 중 발목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