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 출시

[서울포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 출시

이종원 기자
입력 2019-09-08 13:57
수정 2019-09-08 13:5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패딩점퍼를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으로 재디자인한 상품으로,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19만 8천원에 판매한다.  2019.9.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패딩점퍼를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으로 재디자인한 상품으로,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19만 8천원에 판매한다.
2019.9.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8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모델들이 신세계X노스페이스 티볼 숏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티볼 숏패딩은 2000년대 후반 청소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패딩점퍼를 신세계백화점과 노스페이스가 협업으로 재디자인한 상품으로, 인공 충전재 ‘티볼’을 활용해 가격을 낮췄다. 신세계백화점 전 점의 노스페이스와 화이트라벨 매장에서 19만 8천원에 판매한다.

2019.9.8.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