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은 마음의 각도’… 겨울 새 옷 입은 광화문 글판

‘겸손은 마음의 각도’… 겨울 새 옷 입은 광화문 글판

안주영  기자
안주영 기자
입력 2021-11-29 22:02
수정 2021-11-30 03:4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겸손은 마음의 각도’… 겨울 새 옷 입은 광화문 글판
‘겸손은 마음의 각도’… 겨울 새 옷 입은 광화문 글판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보험 건물 외벽에 게시된 광화문글판 문구가 29일 ‘겸손은 머리의 각도가 아니라 마음의 각도다’로 바뀌었다. 교보생명보험은 “너도나도 타인의 목소리를 외면한 채 자신의 소리를 내는 것에만 몰두하는 현실이지만 다가오는 새해에는 겸손한 경청의 자세로 시작해 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문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안주영 전문기자 jya@seoul.co.kr
서울 종로구 교보생명보험 건물 외벽에 게시된 광화문글판 문구가 29일 ‘겸손은 머리의 각도가 아니라 마음의 각도다’로 바뀌었다. 교보생명보험은 “너도나도 타인의 목소리를 외면한 채 자신의 소리를 내는 것에만 몰두하는 현실이지만 다가오는 새해에는 겸손한 경청의 자세로 시작해 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문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2021-11-30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