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서울포토]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30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박윤슬 기자
입력 2022-06-23 11:18
수정 2022-06-23 11: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23일 서울 마포구 롯데리아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 기념해 출시한 신제품 ‘더블 한우불고기 버거와 한우 트러플머쉬룸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2022. 6. 23 박윤슬 기자
23일 서울 마포구 롯데리아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 기념해 출시한 신제품 ‘더블 한우불고기 버거와 한우 트러플머쉬룸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2022. 6. 23 박윤슬 기자
23일 서울 마포구 롯데리아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 기념해 출시한 신제품 ‘더블 한우불고기 버거와 한우 트러플머쉬룸 버거’를 선보이고 있다. 2022. 6. 23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