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사랑의 헌혈’ 캠페인

광주은행 ‘사랑의 헌혈’ 캠페인

서미애 기자
서미애 기자
입력 2023-02-21 13:50
수정 2023-02-21 13: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광주은행은 최근 본점 앞 헌혈차량에서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본점 앞 헌혈차량에서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이 최근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로 사랑을 나눠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광주은행 본점 앞 헌혈차량에서 진행됐다. 이날 광주은행 임직원을 비롯해 광은비지니스 등 광주은행 본점 입주사 직원들이 참여했다.

광주은행은 지난 2018년부터 혈액 수급 안정화와 생명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기 위해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광주은행은 직원들이 근무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했으며, 참여 대상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제품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