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 지마이다스와 사회적 나눔 업무협약

유디, 지마이다스와 사회적 나눔 업무협약

정현용 기자
정현용 기자
입력 2016-09-01 14:09
수정 2016-09-01 14:0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디는 지난 3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본사에서 레저업체 지마이다스와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종명 유디 경영부문지원 사장과 이태권 지마이다스 대표이사 등 두 회사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회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기로 합의했다. 지마이다스는 유디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기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지마이다스를 비롯한 기업,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김 사장은 “국내 최대 브랜드 치과인 유디치과와 전국 40여곳 직영 숙박과 150여개의 체인 숙박, 골프, 문화, 스파, 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마이다스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전국 어디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갈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지마이다스뿐만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 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와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하고 있다. ‘함께 나눌 때 세상은 행복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기업, 단체의 재능을 함께 나누고 치과 진료와 구강건강용품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정현용 기자 junghy77@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0월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할까요?
오는 10월 개천절(3일)과 추석(6일), 한글날(9일)이 있는 기간에 10일(금요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시 열흘간의 황금연휴가 가능해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정부는 아직까지는 이를 검토하지 않고 있다고 선을 그었다. 다음 기사를 읽어보고 황금연휴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1.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해야한다.
2. 10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할 필요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