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축구 김보경 교체출전…카디프시티 선두 질주

英축구 김보경 교체출전…카디프시티 선두 질주

입력 2013-02-17 00:00
수정 2013-02-17 00:4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보경
김보경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리그)에서 뛰는 김보경(24)이 후반전에 교체출전한 가운데 소속팀 카디프시티는 9경기 무패행진을 달렸다.

김보경은 영국 웨일스의 카디프시티 스타디움에서 열린 브리스톨 시티와의 2012-2013 챔피언십 31라운드에 후반 39분 크레이그 눈과 교체 투입, 추가시간까지 약 10분을 뛰었다.

뛰는 시간이 짧아 공격포인트를 올리지는 못했다.

카디프시티는 2골을 몰아넣은 프레이저 캠벨의 활약을 앞세워 2-1로 이겼다.

최근 9경기에서 7승2무를 거둔 카디프시티는 챔피언십 선두를 지켰다.

카디프시티는 리그 23위로 처진 브리스톨 시티를 상대로 전반전 여러 차례 득점기회를 살리지 못하다 추가시간 캠벨의 골로 포문을 열었다.

캠벨은 페널티지역 오른쪽에서 토니 스미스에게 패스하고 나서 다시 스미스가 날카롭게 찔러준 공을 받아 문전에서 오른발로 마무리했다.

캠벨은 후반 13분에도 추가골을 터뜨려 승리의 일등 공신이 됐다.

김보경은 후반 종료 6분을 남기고 그라운드를 밟았지만, 출전 시간이 짧아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카디프시티는 후반 추가시간 벤 누겐트가 자책골을 기록했지만, 승리를 지키는 데는 문제가 없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