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올스타전 공인구·기념구 한정판매

2014 올스타전 공인구·기념구 한정판매

입력 2014-07-04 00:00
수정 2014-07-04 17:3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의 공인구와 기념구를 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이미지 확대
KBO, 올스타전 공인구·기념구 판매
KBO, 올스타전 공인구·기념구 판매 KBO는 ’2014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올스타전’ 공인구와 기념구를 한정 판매한다고 4일 전했다. 올스타전 공인구와 기념구는 4일 KBO 마켓(www.kbomarket.com)과 콜렉션마켓 (www.colletionmarket.co.kr)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되며, 판매가는 개당 2만 원이다.
연합뉴스
공인구와 기념구는 올스타전 공인구, 퓨처스리그 올스타전 기념구, 올스타전 기념구 등 총 3종으로 제작됐으며, 고급형 볼 케이스(KBO SPO CUBE)에 담겨 있다.

판매가는 개당 2만원이며, KBO마켓(www.kbomarket.com)과 공식 라이선스 업체인 콜렉션마켓(www.colletionmarket.co.kr)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스타전이 열리는 이달 17일(퓨처스)과 1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 필드에서 직접 살 수도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