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 화제…“선수들 실수 보고 웃는 건 좀 아니다” 반론도

인천N방송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 화제…“선수들 실수 보고 웃는 건 좀 아니다” 반론도

입력 2014-10-02 00:00
수정 2014-10-02 13:2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천N방송 인천 아시안게임 실수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다.

인천시 산하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이 서비스 중인 인천N방송의 인천아시안게임(AG) 전용채널(CH 13)에서 최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진행된 남녀 기계체조 경기 중 체조 선수들의 실수영상을 모은 ‘아시안게임 실수만발 기계체조’라는 프로그램이 큰 인기다.

AG 실수영상에는 한국 남자선수 평행봉 회전에서 평행봉에 발이 닿아 미끄러지고, 멋진 공중회전 후 착지순간 엉덩방아를 찧는 장면이 나온다. 또 베트남 남자선수가 착지 동작에서 머리를 부딪치는 아찔한 순간도 담고 있다.

장우식 인천N방송 센터장은 “AG기간중 많은 시민들이 대회 이모저모를 볼 수 있게끔 시민기자단이 촬영한 참신하고 차별화된 방송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인천N방송 AG 실수영상 모음을 본 네티즌들은 “인천N방송 AG 실수영상 모음, 선수들 실수를 보며 웃는 것이 좀 찔린다” “인천N방송 AG 실수영상 모음, 재밌긴 하네” “인천N방송 AG 실수영상 모음, 이런 걸 보고 웃어야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