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메달 땄다고 우쭐하더니…

금메달 땄다고 우쭐하더니…

입력 2015-02-02 19:24
수정 2015-02-02 19:3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SNS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SNS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금메달리스트 아델리나 소트니코바(18·러시아)가 러시아판 ‘댄싱 위드 더 스타’에 출연한다. 경기장에서는 좀처럼 모습을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소트니코바는 지난 1일(한국시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나의 파트너와 함께”란 글과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트니코바는 남성 파트너와 함께 춤 연습 도중 사진을 찎은 모습이 담겨 있다. 소트니코바는 “우리는 쇼의 첫째날 여러분을 기쁘게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팬들의 응원이 필요하다.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소트니코바는 지난달 31일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새 시즌 내 파트너를 소개하고 싶다”고 밝히며 ‘댄싱 위드 더 스타’ 출연 사실을 공개했다.

소트니코바는 지난해 동계올림픽에서 ‘피겨 여왕’ 김연아를 제치고 금메달을 차지했지만 곧바로 편파판정 논란에 휩싸였다. 소트니코바는 “김연아의 실력과 상관 없이 나의 금메달은 정당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후 소트니코바는 그랑프리 시리즈 두 개 대회를 모두 불참했으며, 유럽 선수권 대회 대표 선발을 위한 내셔널 챔피언십에도 나가지 않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