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DNA에 골있다…완벽한 밤” 해트트릭 호날두 만족감

“내 DNA에 골있다…완벽한 밤” 해트트릭 호날두 만족감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4-13 08:53
수정 2016-04-13 08: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호날두 해트트릭 소감
호날두 해트트릭 소감
해트트릭을 터뜨리며 위기의 레알 마드리드(스페인)를 구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경기 후 만족감을 전했다.

호날두는 12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볼프스부르크(독일)전에서 3-0으로 이긴 뒤 취재진과 만나 “해트트릭을 많이 하는 게 나쁘지 않죠? 골은 제 DNA에 들어있습니다”라고 말했다고 ESPN이 전했다.

호날두는 이날 활약으로 개인 통산 37번째 해트트릭과 동시에 이번 UEFA 챔피언스리그 16호골을 기록했다.

1차전 원정에서 0-2로 패했던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가 전반 15분과 17분 연속골에 이어 후반 32분 프리킥 직접슈팅까지 성공해 1, 2차전 합계 3-2로 4강에 올랐다.

호날두는 “팀을 위해 계속 득점하고 싶고 골은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것이지 제가 골을 찾아다니는 게 아니다”면서 “오늘 경기는 더욱 생동감 있었다. 완벽한 밤이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 기복이 있다고 비판받기도 했던 호날두는 “그렇게 나쁘지 않은 시즌이었다”면서 “사람들이 저를 비판할 수는 있지만 저는 계속 정진했고 골 숫자가 말해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번 시즌이 한달 정도 남았는데 더 좋아질 수 있다”면서 “오늘이 제 유럽 리그 경기 중 ‘가장’ 최고는 아니지만, 최고의 날들 중 하나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