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머슬퀸’ 이휘진, 치명적 섹시 몸매와 미소

[포토] ‘머슬퀸’ 이휘진, 치명적 섹시 몸매와 미소

신성은 기자
입력 2017-12-28 19:47
수정 2017-12-28 19:5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하지원을 닮은 그녀’ 머슬마니아 이휘진의 수영장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휘진은 지난 9월에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 모델 그랑프리와 피트니스 챔피언 등 2관왕을 수상하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 1월호 커버걸로 선정된 그녀는 무용과 운동으로 다져진 유연한 몸매와 당당한 포즈, 사랑스러운 미소로 차세대 건강 미인으로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범접할 수 없는 몸매와 미모로 현지인들의 관심 또한 높았다는 후문이다.

맥스큐 관계자는 “1월호 커버걸 이휘진의 화보는 건강 미인으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예스24, 인터파크에서 맥스큐 1월호 한정판을 구매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큐에서는 새해 운동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정기구독 신청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은 물론 5명을 추첨해 스켈리도 롱패딩(27만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하는 ‘2018 새해 기운차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사진제공=맥스큐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