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복귀 앞둔 장하나,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와 후원계약

KLPGA 복귀 앞둔 장하나, 골프웨어 브랜드 매드캐토스와 후원계약

이제훈 기자
이제훈 기자
입력 2025-04-01 17:07
수정 2025-04-01 17: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장하나. 프레인스포츠 제공
장하나. 프레인스포츠 제공


지난해 부상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다가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복귀하는 장하나가 골프웨어 브랜드인 매드캐토스와 의류 후원계약을 맺었다고 프레인스포츠가 1일 밝혔다.

KLPGA 투어에서 15승,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4승을 거둔 장하나는 지난해 부상으로 병가를 냈다가 올해부터 KLPGA 투어에서 다시 뛴다.

장하나는 3일 부산 동래 베네스트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부터 매드캐토스 경기복을 입고 출전한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챔피언스에서 활동하는 양용은, LPGA 투어 김효주, KLPGA 투어 이세희 등도 매드캐토스 경기복을 입는 선수들이다.

강정훈 대표는 “장하나 선수가 애묘인이라는 점과 골프에 대한 열정이 매드캐토스 브랜드의 ‘미고’라는 고양이 캐릭터와 놀랍도록 닮아 있다”며 “장하나 선수의 재기를 도와 많은 사람에게 희망을 주는 선수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