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째 ‘현대오일뱅크 K리그’

5년째 ‘현대오일뱅크 K리그’

입력 2015-03-04 00:26
수정 2015-03-04 03:4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현대오일뱅크의 프로축구 K리그 후원은 계속된다. 프로축구연맹은 3일 “현대오일뱅크가 올해 K리그 타이틀 스폰서를 맡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2011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으로 프로축구를 후원하게 됐다. 현대오일뱅크는 K리그 클래식과 챌린지 대회 타이틀 명칭권을 비롯해 발광다이오드(LED)보드, 롤링보드, A보드 경기장 그라운드 광고권, 골대 옆 90도 시스템 광고권, 경기장 내외 각종 설치물 광고권 등 다양한 광고권을 확보했다. 연맹은 5일 열리는 K리그 클래식 미디어데이에 앞서 현대오일뱅크와 타이틀 후원 협약식을 한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2015-03-04 2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