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 인삼공사 새로운 유니폼 공개

KGC 인삼공사 새로운 유니폼 공개

최영권 기자
최영권 기자
입력 2020-08-28 15:18
수정 2020-08-28 15:2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자프로배구 KGC 인삼공사 배구단이 2020년 8월 28일 공개한 새 시즌 유니폼.  KGC 인삼공사 제공
여자프로배구 KGC 인삼공사 배구단이 2020년 8월 28일 공개한 새 시즌 유니폼.
KGC 인삼공사 제공
여자프로배구 KGC인삼공사 배구단이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KGC 인삼공사는 30일부터 충북 제천에서 시작하는 2020제천·MG새마을금고 KOVO컵 대회 여자부 경기 일정에서 새롭게 준비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뛸 계획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신규 유니폼은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인 ‘동인비‘를 모티프로 디자인되었다”며 “새로운 홈 유니폼은 동인비의 버건디 색 바탕으로 했고, 원정 유니폼은 깔끔한 흰색 바탕에 버건디 컬러로 변화를 줬다”고 밝혔다. 이어 “정관장과 동인비의 근간인 프리미엄 6년근 홍삼의 뿌리 이미지를 유려한 곡선으로 표현했다”며 “홍삼의 강력한 에너지를 진하게 응축된 한 방울로 표현한 작은 이슬 방울(Dew Drop) 이미지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KGC 인삼공사는 2년 전 보령·제천에서 열린 2018~2019시즌 KOVO컵 대회에서 우승을 거뒀던 것처럼 이번 대회에서도 선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영권 기자 story@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새벽배송 금지'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민주노총 택배노조의 ‘새벽배송 금지’ 제안을 두고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노동자의 수면·건강권을 지켜야 한다는 주장과, 새벽 배송을 원하는 노동자들의 ‘일할 권리’, 민생경제를 지켜야 한다는 반발이 정면으로 맞붙고 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갖고 계신가요?
1. 새벽배송을 제한해야 한다.
2. 새벽배송을 유지해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