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더샵’의 새 BI 공개

[경제플러스] ‘더샵’의 새 BI 공개

입력 2010-12-14 00:00
수정 2010-12-14 00: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포스코건설은 13일 아파트 브랜드인 ‘더샵’의 새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2002년 3월 더샵 브랜드를 발표한 지 8년 만이다.

이미지 확대


포스코건설은 새롭게 선보인 BI가 포스코그룹의 핵심 가치인 ‘고객 지향’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는 ‘헤아림’의 뜻을 담은 새 BI는 ‘#’을 가로획과 세로획이 엮인 직물 형상으로 표현했다.

2010-12-14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