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2011 베스트브랜드 대상]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입력 2011-09-29 00:00
수정 2011-09-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염모제 점유 1위’ 헤어토털 브랜드

‘미쟝센’은 샴푸·린스 등의 헤어케어 제품부터 왁스·젤 등의 스타일링 제품, 남녀 염색약의 컬러링 제품까지 전 카테고리를 갖춘 헤어토털 패션 브랜드다.

이미지 확대
지난 2000년 헤어 컬러링 브랜드로 출발해 같은 해 8월 전문점 염모제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 수분과 영양 케어 제품인 ‘펄 샤이닝’ 라인, 손상모 집중 케어 제품인 ‘에센셜 데미지케어’ 라인 등 히트 상품을 잇달아 출시하며 대표적인 헤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2011-09-29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