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ABC마트 접속 폭주 ‘다운’…미샤·토니모리는?

블랙프라이데이 ABC마트 접속 폭주 ‘다운’…미샤·토니모리는?

입력 2013-11-29 00:00
수정 2013-11-29 14: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ABC마트 토니모리 미샤 세일 화제
ABC마트 토니모리 미샤 세일 화제


ABC마트·미샤·토니모리·아마존닷컴

미국 최대 할인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로 ABC마트, 아마존닷컴 등 국내외 유통업체들이 할인행사에 돌입한 가운데 ABC마트 홈페이지가 접속 폭주로 다운됐다. 오후 2시 10분 현재 ABC마트는 몰려든 네티즌의 수요를 견디지 못해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블랙프라이데이로 인해 국내에서는 ABC마트, 토니모리, 미샤 등이 할인 행사를 한다. ABC마트는 최저가를 내세우며 최대 70% 할인 행사에 들어갔고, 토니모리, 미샤 등도 반값 세일을 내세우고 있다. 해외에서는 아마존닷컴이 유아용품, 가전제품, 의류, 신발 등 다양한 품목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최대 할인행사로 11월 마지막 목요일 추수감사절 이후 연말인 크리스마스까지 할인 행사를 하며 물량 공세를 이어간다.

네티즌들은 “ABC마트 홈페이지 언제 열리나”, “ABC마트, 토니모리, 미샤 전부 할인행사 대단한 듯”, “ABC마트, 토니모리, 미샤 제품 꼭 사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