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스트, 국제식음료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 3스타 획득

몽베스트, 국제식음료품평회 국제 우수 미각상 3스타 획득

입력 2023-02-01 09:00
수정 2023-02-01 09: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몽베스트 제공
몽베스트 제공
생수 브랜드 ‘몽베스트’는 ‘Superior Taste Award 2023’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 3스타를 획득했다고 31일 밝혔다.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진행한 이번 시상식에서 몽베스트는 국제 우수 미각상 3스타를 획득함에 따라 3년 연속 최우수등급을 받으며 ‘크리스털 테이스트 어워드’를 수상, 맛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국제식음료품평원은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 설립된 글로벌 식음료 미각 평가 기관이다. 유럽 15개국에서 선발된 200명 이상의 미각 전문가들이 참여해 엄격한 심사를 통해 진행된다.

몽베스트는 국제식품안전표준인증 FSSC22000,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미국 위생협회(NSF) 인증 등 맛과 안전에 만전을 기함과 동시에 지난 해에는 ‘지구의 꿈을 위한 긴 여정’을 테마로 포장재의 재활용까지 고려한 ‘몽베스트위드어스’(무라벨) 제품을 출시하며 지구와 함께한다는 경영 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몽베스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몽베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몽베스트는 지난해 생수, 탄산수 제품 뿐 아니라, 차 한잔의 여유를 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분말차 ‘몽베스트 위드 더 블랜딩하우스’ 제품도 출시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