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IT·빅데이터 전문가 뽑는다

카카오뱅크, IT·빅데이터 전문가 뽑는다

신융아 기자
신융아 기자
입력 2017-05-15 17:25
수정 2017-05-15 17: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출범을 앞두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개발자와 빅데이터 전문가 등을 공개 채용한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28일까지 ?채널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기술 파트 등 세 분야에서 경력 전문가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바일 앱 개발을 담당하는 채널 모바일 파트는 안드로이드와 iOS 앱 개발에 2∼3년 이상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금융권 뱅킹 앱 개발 경험자는 우대한다.

 빅데이터 파트는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을 가진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와 데이터 엔지니어를 모집한다. 데이터 사이언티스트는 머신러닝이나 딥러닝, 통계·데이터 마이닝 관련 업무 전문가를 찾고 있다. 하둡 클러스터 및 관련 시스템 운영, 대용량 데이터 처리 시스템 개발을 담당할 데이터 엔지니어 부문은 R과 파이선(python) 등의 프로그램 활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플랫폼기술 파트는 자바 웹서비스 서버 개발과 시스템 운영 능력을 갖춘 7년 이상 개발 경력자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은 서류와 1차 실무진 인터뷰, 2차 경영진 인터뷰로 진행되며, 서류 접수는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웹사이트(https://recruit.kakao-bank.com)로 하면 된다.



 신융아 기자 yashi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