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업종 대표하는 25개 상품… 톡톡 튀는 매력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각 업종 대표하는 25개 상품… 톡톡 튀는 매력으로 소비자 마음 잡았다

입력 2018-06-28 17:08
수정 2018-06-28 17: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조업체들은 자신들이 만든 상품이 잘 팔리기를 원한다. 하지만 수많은 상품이 날 선 경쟁을 벌이는 시장에서 소비자에게 주목받기란 쉽지 않다. 히트상품이 되기 위해선 높은 질과 실속 있는 가격이 중요하지만 트렌드와 소비 심리도 잘 반영해야 한다.

최근 소비자들은 가격 대비 높은 성능·효용은 물론 마음의 만족과 안정감까지 가져다주는 상품에 손을 뻗친다. 서울신문이 뽑은 ‘2018 상반기 히트상품’을 통해 이를 엿볼 수 있다. 가전·자동차·식음료·주류·생활용품·패션잡화·가구·출판·부동산·금융 등의 업종을 대표하는 25개 상품은 기능성과 상품성, 디자인에서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히트상품들의 면면을 살펴본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6-29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