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이노션, 올해 ‘주목받은 아시아 광고회사’ 9위에 선정

한재희 기자
입력 2020-10-11 20:50
수정 2020-10-12 00: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 발표… 24계단 상승

종합광고회사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광고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가 발표한 ‘올해 가장 주목받은 아시아 지역 광고회사’(2020 The Hottest Agencies in Asia)에서 9위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18년 33위에서 24계단이나 상승했다. 국가별 랭킹인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광고회사’ 부문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는 2018년 3월부터 올해 6월까지 광고사 수상 실적을 평가해 순위를 발표했다. 현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조용한 택시’, 한화그룹의 지속 가능성 캠페인 ‘클린업 메콩’ 등으로 해외 시상식에서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2020-10-12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