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정거장에서 우주 유영 중 포착된 UFO 화제

우주정거장에서 우주 유영 중 포착된 UFO 화제

입력 2014-10-16 00:00
수정 2014-10-16 17:2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우주비행사가 우주 유영 중 포착한 UFO(미확인비행물체) 영상이 화제다.

15일 영국 미러는 지난 7일(현지시간)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두 우주비행사가 우주 유영을 실시하던 중 포착한 UFO 영상을 기사와 함께 보도했다.



5분 분량의 영상에는 국제우주정거장의 미항공 우주국 나사(NASA) 우주비행사 리드 와이즈먼(Reid Wiseman)과 독일 우주비행사 알렉산더 게르스트(Alexander Gerst)가 우주 유영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잠시 후, 영상의 1분 48초쯤 국제우주정거장과 우주 사이에 빛을 띤 UFO 모습이 등장한다. 좀전의 같은 카메라에 포착된 장면에는 보이지 않던 선명한 빛의 UFO가 뚜렷하게 보인다.

한편 나사는 포착된 UFO에 대해 어떠한 논평도 하지 않고 있다. 이날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깨진 냉각펌프를 외부 저장 공간으로 옮기고 로봇팔과 그것을 움직이는 ‘레일 카’ 시스템에 전력을 제공하는 백업 장비를 설치하는 임무를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영상= Paranormal Crucible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