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인순이 “아직도 노래 실력이 늘고 있다” 

[화보] 인순이 “아직도 노래 실력이 늘고 있다” 

입력 2013-09-24 00:00
수정 2013-09-24 1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데뷔 35주년을 맞은 가수 인순이가 4년 만에 18번째 정규앨범을 들고 돌아왔다.

인순이는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앨범 발매 기자회견을 열었다. 기자회견장에는 가수 인순이, 이현철 대표, 공연 기획을 맡은 노성일이 참석해 공연 계획과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올해로 데뷔 35주년을 맞은 인순이는 “데뷔 35주년이지만 ‘인순이 선생님’이란 호칭은 싫다. 짧은 치마도 입고 노래해야 하는 데…”라며 호칭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다.

이번 정규앨범은 작곡가 이현승이 프로듀싱한 앨범으로 타이틀 곡인 ‘아름다운 girl’은 세월에 지쳐버린 여성들에게 자신감과 용기를 전하는 메세지를 인순이만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통해 전달한다.

인순이는 18번째 정규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삼삼오오’를 10월 4~5일 용산 전쟁기념관 평화의 광장을 시작으로 춘천, 부산, 창원 등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장고봉PD goboy@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