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치명적 섹시 美 폭발 ‘눈을 뗄 수 없는’ 화보 공개

오연서, 치명적 섹시 美 폭발 ‘눈을 뗄 수 없는’ 화보 공개

입력 2014-03-20 00:00
수정 2014-03-20 10: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연서
오연서
배우 오연서의 치명적인 화보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연서는 20일 공개된 잡지 [아레나 옴므] 4월호 화보를 통해 시크한 헤어스타일, 짙은 아이라인과 블랙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며 섹시미를 발산했다.

공개 된 화보 속 오연서는 지긋이 깨문 입술과 속살이 드러나 옆 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 어깨라인이 시스루인 가죽 원피스를 뇌쇄적인 눈빛과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오연서만의 치명적인 섹시미를 선보였다.

오연서
오연서


오연서
오연서


또한, 의자에 앉아 화이트 상의와 블랙 숏 팬츠의 특별할 것 없는 기본 아이템과 반쯤 걸친 블랙 자켓과 가터 벨트를 연상시키는 스타킹으로 강렬하고 아찔한 또 다른 매력을 어필 마치 오연서는 임무를 숨기고 있는 듯한 섹시한 스파이를 연상케 하고 있다.

오연서는 모션을 취하기 다소 불편한 의상에도 의연하고 자연스럽게 프로패셔널한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현장을 압도 해 현장 관계자들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화보촬영을 마친 오연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화보촬영이라 매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모든 스텝 분들이 신경 써 주신 만큼 결과물 역시 만족스럽게 나온 것 같다. 앞으로 새 작품을 통해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오연서는 4월 방영 예정인 MBC 새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데뷔 이래 첫 타이틀롤을 맡아 유쾌. 상쾌. 통쾌 삼박자를 고루 갖춘 주인공 ‘장보리’로 완벽 변신 연기자로써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