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특집] RMX 드라이버, 나에게 맞는 샤프트 장착 가능

[골프 특집] RMX 드라이버, 나에게 맞는 샤프트 장착 가능

입력 2015-10-13 23:10
수정 2015-10-13 23: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야마하골프의 2015년 신제품인 야마하 RMX 드라이버(RMX01, RMX02, RMX TOURMODEL)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지 확대
RMX 드라이버는 “자신에게 맞는 드라이버가 최고의 비거리를 만든다”라는 모토 아래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헤드와 샤프트를 조합하여 최대 비거리를 실현할 수 있게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국민체육진흥공단 부설의 스포츠용품검사소 테스트 결과, 2015 RMX 드라이버는 현재 판매 중인 제품 가운데 비거리 1위, 평균치 기준 방향성에서 1위를 기록했다. 한국남자프로골프(K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프로들을 포함한 많은 선수들이 RMX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으며 RMX 드라이버 사용으로 비거리와 정확도가 향상된 것으로 전해졌다.

프로골퍼에서 애버리지 골퍼까지 힘과 기술의 수준이 달라도 야마하 RMX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다. 야마하만의 샤프트 탈착 조정 기능인 리믹스 튜닝 시스템(RTS)을 탑재해 폭넓은 층이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기 때문이다.

여기에 1.5g 단위의 웨이트추로 다양한 구질 조정과 헤드 무게 조절이 가능하며, 로프트각과 라이각 조절도 가능하다. 또한 샤프트의 라인업을 작년 모델보다 더욱 확대시킴으로써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최근에는 헤드, 샤프트, 그립을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야마하 커스텀데이’와 같은 피팅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문의 (02)582-5787.

2015-10-1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가수 유승준의 한국비자발급 허용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가수 유승준이 한국 입국비자 발급을 거부한 처분을 취소해 달라며 낸 세 번째 소송에서도 승소했다. 다만 이전처럼 주로스앤젤레스(LA) 총영사관이 법원 판단을 따르지 않고 비자 발급을 거부할 경우 한국 입국은 여전히 어려울 수 있다. 유승준의 한국입국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1. 허용해선 안된다
2. 이젠 허용해도 된다
3. 관심없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