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아시아나 최고항공사상

대한항공·아시아나 최고항공사상

입력 2010-01-23 00:00
수정 2010-01-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공항직원·승무원 서비스 등 2~3개 부문 수상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인들로부터 세계적 서비스와 설비를 갖춘 항공사로 인정받았다.

이미지 확대
21일 뉴욕 앤다즈 호텔에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공사 등 직원들이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욕 연합뉴스
21일 뉴욕 앤다즈 호텔에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인천공항공사 등 직원들이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를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욕 연합뉴스


대한항공은 21일(현지시간) 뉴욕 앤다즈 호텔 월스트리트에서 개최된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에서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좌석 디자인과 최고 공항직원 서비스 등 2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도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상과 북아시아 최고 항공사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이번 수상으로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한 셈이다.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세계적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매년 온·오프라인 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를 바탕으로 항공사와 공항, 호텔, 관광지, 기타 등 총 5개 분야에서 최고의 업체를 선정하는 상이다.

윤설영기자 snow0@seoul.co.kr
2010-01-23 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