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오란씨 TV광고 20년만에 재개

[경제플러스] 오란씨 TV광고 20년만에 재개

입력 2010-05-12 00:00
수정 2010-05-12 0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아오츠카는 1971년 첫 출시된 탄산음료 ‘오란씨’ TV 광고를 20년 만에 새로 만들어 방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새 오란씨는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칼로리를 기존 제품의 3분의1 수준으로 낮춘 점을 강조하고 있다. ‘비타민 C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를 표현할 모델로는 신인 김지원이 선정됐다.

2010-05-12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