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 오란씨 TV광고 20년만에 재개

[경제플러스] 오란씨 TV광고 20년만에 재개

입력 2010-05-12 00:00
수정 2010-05-12 0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동아오츠카는 1971년 첫 출시된 탄산음료 ‘오란씨’ TV 광고를 20년 만에 새로 만들어 방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새 오란씨는 천연색소를 사용하고 칼로리를 기존 제품의 3분의1 수준으로 낮춘 점을 강조하고 있다. ‘비타민 C 탄산음료’라는 이미지를 표현할 모델로는 신인 김지원이 선정됐다.

2010-05-12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