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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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주자 각종 불편 해결

‘래미안(來美安)’은신규 입주 단지에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 라운지를 설치해 기존의 하자보수 차원의 단편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각종 불편 사항을 해결해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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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이 끝난 모델하우스를 상설 주택 문화관으로 활용해 주부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래미안의 생활 문화를 경험하도록 했다.

삼성물산은 2004년부터 매년 한 차례씩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열어 래미안이 지향하는 주거 환경의 컨셉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

2010-06-24 17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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