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2010 상반기 히트상품]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제조일자 표기후 매출 ‘업’

서울우유는 지난해 7월부터 유통기한과 함께 제조일자를 병행 표기해 왔다.
이미지 확대


유통기한만 표기할 경우 제조사별로 제시하고 있는 음용 기간이 달라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이 어떤 것인지 가늠할 수 없게 된다. 반면 제조일자를 유통기한과 함께 병행 표기하면 보다 객관적인 기준을 바탕으로 우유의 신선도를 판별할 수 있다.

서울우유는 제조일자를 표기하기 위해 전 유통과정에서 혁신과 변화의 과정을 거쳤다.

제조일자 도입 이후 하루 평균 1000만개 이상의 우유가 판매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