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이두희 교수(경영학과)는 2010년 11월 20일 3시에 상명대학교 밀레니엄관에서 한국소비문화학회가 수여하는 “최우수 논문상 2010”을 수상한다. 논문제목은 “광고 중력 :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서 이석규 심사위원장은 “광고간의 경쟁관계를 세계최초로 이론화하여 새로운 연구영역을 개척한 공로로 심사위원회에서 수상을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소비문화학회는 마케팅, 소비자학, 관광소비문화, 패션소비문화 등으로 연계된 소비문화관련 국내 최고의 권위를 가진 통합학회이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