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대한생명 ‘I′m Your Big Fan’

[제16회 서울광고대상] 우수상 -대한생명 ‘I′m Your Big Fan’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소비자를 섬기는 팬의 마음 형상화”

이미지 확대
손영신 상무
손영신 상무
올 한해 대한생명은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이고 발전하는 해였습니다. 한결같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상장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대한생명은 더욱 내실 있는 경영과 경쟁력 있는 글로벌 종합 금융사로의 도약을 준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성공과 도약은 고객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기업PR ‘I′m Your Big Fan’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번 대한생명의 기업PR에서는 고객을 진정으로 아끼고 걱정하는 팬의 근본적인 마음을 형상화하였습니다. 고객의 열렬한 팬으로서 온 마음을 다해 고객을 섬기는 존재가 되겠다는 내부적 다짐이자 고객에게 다가서는 대한생명의 마음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 비주얼 소재로 실제 가족, 동료, 친구의 모습으로 현실감을 더하고 고객으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친근한 모습으로 표현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한컴
광고대행사 한컴


대한생명은 고객에 대한 사랑과 감사하는 마음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며 노력할 것입니다.

2010-11-25 3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