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서울광고대상] 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 -웅진코웨이 ‘HEART 서비스 - 365서비스’

[제16회 서울광고대상] 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 -웅진코웨이 ‘HEART 서비스 - 365서비스’

입력 2010-11-25 00:00
수정 2010-11-2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65일 연중무휴 서비스 알려”

이미지 확대
이우태 상무
이우태 상무
‘365서비스’는 평일 날 시간을 내기 어려운 맞벌이 부부와 직장인 고객 등을 위해 휴일, 명절, 공휴일에도 365일 연중무휴 A/S를 실시하고 긴급 A/S 요청시 3시간 안에 신속하게 방문 처리하는, 고객을 위한 또 하나의 HEART 서비스입니다.

365일 500여명의 전문 상담사가 콜센터에 대기하며, 렌털 고객에게는 100% 무상 방문 A/S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었습니다.

이번 광고는 웅진코웨이의 고객사랑을 표현하고, 고객 접점인 현장에서의 서비스 품질강화와 고객 만족을 알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차별화된 HEART서비스(살균세정서비스, 순환케어시스템, 일회용 서비스키트, 공공장소 특별 관리 서비스)에 이어 ‘365서비스’까지 실시함으로써 웅진코웨이의 고객이면 누릴 수 있는 혜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이미지 확대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광고대행사 제일기획


생활가전부문 최우수상으로 선정된 것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웅진코웨이의 혁신적인 서비스는 계속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2010-11-25 3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