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파브 3D 스마트TV’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파브 3D 스마트TV’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양한 앱·생생한 입체영상

‘3D 스마트TV’는 확장 가능한 앱 콘텐츠를 확보하고 생생한 3D 입체영상을 제공하며 SNS 콘텐츠를 통해 공간과 공간,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차세대 맞춤형 TV다.

이미지 확대
삼성전자는 다양한 앱 콘텐츠를 확보하고 세계 3D 콘텐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그룹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해 3D 스마트TV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스마트TV의 각종 앱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이곳을 방문하면 스마트TV의 3D입체영상, 소셜네트워크, 올쉐어, 무한 애플리케이션 등 새로운 기능과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삼성파브 스마트TV 트위터(twitter.com/samsungsmart tv)를 개설해 ‘스마트 TV 스마트 IDEA’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앱을 활용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010-12-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이번 '카카오톡 업데이트' 여러분은 만족한가요?
15년 만에 단행된 카카오톡 대규모 개편 이후 사용자들의 불만이 폭증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을 수 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는 “역대 최악의 업데이트”라는 혹평과 함께 별점 1점 리뷰가 줄줄이 올라왔고, 일부 이용자들은 업데이트를 강제로 되돌려야 한다며 항의하기도 했다. 여론이 악화되자 카카오는 개선안 카드를 꺼냈다. 이번 개편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1. 개편 전 버전이 더 낫다.
2. 개편된 버전이 좋다.
3. 적응되면 괜찮을 것 같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