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플러스] 파스쿠찌, 피로 해소 ‘레드아이’ 커피 출시

[유통플러스] 파스쿠찌, 피로 해소 ‘레드아이’ 커피 출시

입력 2011-01-14 00:00
수정 2011-01-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파스쿠찌가 피로와 과음으로 지친 현대인의 피로 해소에 탁월한 ‘레드아이’ 커피를 내놨다. 미국에서 밤새 파티를 즐겨 눈이 빨갛게 충혈된 젊은이들이 다음날 정신을 깨기 위해 마신 커피에서 유래했다. 에스프레소 샷에 물을 섞는 것이 아니라 오리지널 드립 커피를 혼합해 커피의 향과 농도가 짙은 것이 특징이다. 레귤러·라지 사이즈 각각 4300원, 4800원.

2011-01-1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