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우수기업 우수상품] 아시아나항공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2011 우수기업 우수상품] 아시아나항공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

입력 2011-02-24 00:00
수정 2011-02-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더 넓고 편해진 ‘침대형 비즈니스석’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은 새로운 개념의 비즈니스 클래스 브랜드다. 지난해 6월부터 B777-200ER 항공기 비즈니스클래스의 기내 업그레이드를 통해 운영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가장 큰 장점은 국내 최초로 도입된 지그재그식 좌석배열. 이 덕분에 모든 좌석 손님이 옆자리 승객의 방해 없이 자유롭게 입·출입을 할 수 있다. 특히 32개의 비즈니스 좌석을 과감히 24개로 축소해 기존 보다 좌석 간 간격이 약 38㎝ 늘었다.

좌석은 180도 수평으로 펼쳐지는 침대형 시트로 구성됐으며, 회전형 식사테이블을 도입해 식사 중에 언제든지 이동이 가능하다.



2011-02-24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